안녕하세요? 부르지저*님, 저도 주의 이름을 삼년 동안 이상이나 부르짖어  성령을 받아 하나님의 자녀가 된 사람입니다. 그러므로 부르짖는 일에 있어서는  제 앞에서는 자랑하면 안 됩니다.

부르지저*님은 7년 대환난 통과를 주장하시는 분이군요. 7년 대환난을 통과하고  싶으신 분들은 그렇게 하시면 됩니다.
 
지금 기독교계에는  환난 전 휴거론과  환난 중 휴거론과 환난 후 휴거론과  부분 휴거론 등이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저는 환난 전 휴거를 주장하는 사람입니다. 그러므로 저는 7년 대환난 직전에 휴거되어 그리스도와 함게 영원토록 함께 할 것입니다.

열 처녀 비유에서  기름을 준비한 지혜로운 다섯 처녀와 기름을 준비하지 아니한 미련한 다섯 처녀

[마 25:1]
1    그 때에 천국은 마치 등을 들고 신랑을 맞으러 나간 열 처녀와 같다 하리니

2    그 중에 다섯은 미련하고 다섯은 슬기 있는지라
3    미련한 자들은 등을 가지되 기름을 가지지 아니하고
4    슬기 있는 자들은 그릇에 기름을 담아 등과 함께 가져갔더니
5    신랑이 더디 오므로 다 졸며 잘쌔
6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 하매
7    이에 그 처녀들이 다 일어나 등을 준비할쌔
8    미련한 자들이 슬기 있는 자들에게 이르되 우리 등불이 꺼져가니 너희 기름을 좀 나눠 달라 하거늘

9    슬기 있는 자들이 대답하여 가로되 우리와 너희의 쓰기에 다 부족할까 하노니 차라리 파는 자들에게 가서 너희 쓸 것을 사라 하니
10    저희가 사러 간 동안에 신랑이 오므로 예비하였던 자들은 함께 혼인 잔치에 들어가고 문은 닫힌지라
11    그 후에 남은 처녀들이 와서 가로되 주여 주여 우리에게 열어 주소서
12    대답하여 가로되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가 너희를 알지 못하노라 하였느니라
13    그런즉 깨어 있으라 너희는 그 날과 그 시를 알지 못하느니라

열 처녀는  신랑이신 예수님을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다섯은 기름을 준비하고 있었고  다섯은 기름이 없이  신랑 예수님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신랑이 더디 오므로 다 졸며 잘쌔....신랑이 오기 직전의 상태는 대환난이 아니고 졸며 자는 상태입니다. 우리가 아는 대로 7년 대환난은 졸며 잘 만한 그런 상태가 못 됩니다.

[마 24:21]
이는 그 때에 큰 환난이 있겠음이라 창세로부터 지금까지 이런 환난이 없었고 후에도 없으리라

창세로부터 지금까지 없었던 대환난이 퍼부어지는 때에는  성도들이 졸며 잘 만한 그런 시절이 될 수 없습니다. 성도들이 졸며 잘 수 있다는 것은  혹독한 7년 대환난 시기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신랑이신 예수님이 혼인 잔치를 위해 오시는 시기는  7년 대환난 직전입니다. 등에 기름을 준비한 다섯 처녀들은  휴거되어 어린 양의 혼인 잔치에 들어갑니다.

혼인 잔치에 들어가지 못한  다섯 처녀는  대환난에 들어가야 했습니다. 그러니까 지금 신랑 예수님을 기다리는 분들 중에서 다섯은 환난 전 휴거되고  다섯은  대환난 속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부르지저*님이  대환난을 통과한다고 주장하시는 것은 자유입니다. 그러나 대환난 전에 휴거되는 성도들을 질투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대환난은  예수님을 배척한 이스라엘을 위하여 준비되어 있는 시기이고,

[렘 30:7]
슬프다 그 날이여 비할데 없이 크니 이는 야곱의 환난의 때가 됨이로다마는 그가 이에서 구하여냄을 얻으리로다

신랑 예수님을 믿고 순종하는 교회 성도를 못 살게 하기 위한 기간이 아닙니다. 왜 주 예수님께서 자신이 사랑하시는 교회를  대상으로 대환난을 당하게 하시겠습니까?  

[계 6:16]
산과 바위에게 이르되 우리 위에 떨어져 보좌에 앉으신 이의 낯에서와 어린 양의 진노에서 우리를 가리우라

대환난 시기는 어린 양이 진노하시는 때입니다. 왜 진노하십니까?  이스라엘과 이방인이 자신을  배척하기 때문이 아닙니까? 그런데  어린 양이 사랑하시는 신부(新婦)인 교회에게 진노하실 수 있단 말입니까?  교회는 어린 양의 신부로서  어린 양이 지극히 사랑하시는 대상이지  진노의 대상이 될 수 없습니다.

  (요한 계시록 20 장 4절,5절)
4     또 내가 보좌들을 보니 거기 (1)앉은 자들이 있어 심판하는 권세를 받았더라 또 내가 보니 (2)예수의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을 인하여 목 베임을 받은 자의 영혼들과 또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지도 아니하고 이마와 손에 그의 표를 받지도 아니한 자들이 살아서 그리스도로 더불어 천년 동안 왕노릇 하니
5    (그 나머지 죽은 자들은 그 천년이 차기까지 살지 못하더라) 이는 첫째 부활이라

(요한 계시록 20 장 4절,새번역)
4    내가 또 보좌들을 보니, 그 위에 사람들이 앉아 있었는데, 그들은 심판할 권세를 받은 사람들이었습니다. 또 나는, 예수의 증언과 하나님의 말씀 때문에 목이 베인 사람들의 영혼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그 짐승이나 그 짐승 우상에게 절하지 않고, 그들의 이마와 손에 그 짐승의 표를 받지 않은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살아나서, 그리스도와 함께 천 년 동안 다스렸습니다.

요한계시록 20장  

(1)앉은 자들이 있어  심판하는 권세를 받았다고 되어 있습니다.  이 심판하는 권세를 받은 자들은  오늘날 구원받은  성도들을 말합니다. 곧  참 교회를 말하고 있습니다. (오순절 성령 강림 때부터  주님 공중 재림 때까지 구원 받은 성도들을 말함)

(2) 예수의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을 인하여 목 베임을 받은 자의 영혼들은   7년 대환난   동안에  순교한 모든 성도들을 말합니다.
그들은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지도 아니하고 이마와 손에 그의 표를 받지도 아니한 자들입니다.

이 두 부류들이 부활하여 천년 왕국에서 천 년 동안  그리스도로 더불어  왕  노릇하게 됩니다.

요한 계시록에 나오는 대상

(1.)일곱 교회 ----유대인들과 이방인들 중에서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은 성도들. 교회에서는 유대인과 이방인을 구별하지 않습니다.

[롬 10:12]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차별이 없음이라 한 주께서 모든 사람의 주가 되사 저를 부르는 모든 사람에게 부요하시도다

(2.) 7년 대환난 동안에 구원받는 유대인들

[계 7:4]
내가 인맞은 자의 수를 들으니 이스라엘 자손의 각 지파 중에서 인맞은 자들이 십 사만 사천이니

대환난 동안에는 교회는 휴거되고 없으므로, 다시  이스라엘인들과 이방인들의 구원이 구별되어  나타납니다.

유대인 중에서 구원받은 십사만 사천인들은  유대인들 중에서 처음 익은 열매입니다.

[요한계시록 12장]

13    용이 자기가 땅으로 내어쫓긴 것을 보고 남자를 낳은 여자를 핍박하는지라
14    그 여자가 큰 독수리의 두 날개를 받아 광야 자기 곳으로 날아가 거기서 그 뱀의 낯을 피하여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를 양육 받으매


후 삼 년 반 시작 직전에 유대인들 중에서  구원받는  대부분의 성도들은  특별한 보호를 받습니다.----이스라엘인들의 본 추수

[요한계시록 12장]

17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이스라엘인들 중에서  본 추수 후에 남은 자들의 구원  ---이삭 줍기

(3)대환난 중에 구원받는 이방인들

[계 7:14]
9    이 일 후에 내가 보니 각 나라와 족속과 백성과 방언에서 아무라도 능히 셀 수 없는 큰 무리가 흰 옷을 입고 손에 종려 가지를 들고 보좌 앞과 어린 양 앞에 서서
10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구원하심이 보좌에 앉으신 우리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있도다 하니

13    장로 중에 하나가 응답하여 내게 이르되 이 흰옷 입은 자들이 누구며 또 어디서 왔느뇨
14    내가 가로되 내 주여 당신이 알리이다 하니 그가 나더러 이르되 이는 큰 환난에서 나오는 자들인데 어린양의 피에 그 옷을 씻어 희게 하였느니라

7년 대환난 동안에 구원받는 이방인들입니다. 유대인 따로 이방인 따로 구원을  하시는 것은 신약 교회와는 다른 구원의 방법입니다. 지금 신약 교회는 유대인이나 이방인이나 차별이 없이 구원받아 한 몸을 이루며, 유대인과 이방인을 구별하지 않습니다.

사도 요한은 7년 대환난 동안에 구원받는 이방인들이  누구인지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사도 요한은 신약  교회라면 눈감고도 알아보았을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3장10절)
  네가 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켰은즉 내가 또한 너를 지키어 시험의 때를 면하게 하리니 이는 장차 온 세상에 임하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시험할 때라

(디도서 2장13절)
  복스러운 소망과 우리의 크신 하나님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이 나타나심을 기다리게 하셨으니

우리 성도가 기다리는 것은 대환난이 아닙니다. 우리의 복스러운 소망은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다시 오심입니다.대환난을 기다라십니까?

[요한계시록 22장]

20    이것들을 증거하신 이가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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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전 4: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단코 앞서지 못하리라

주 예수께서 공중에 다시 오시면  이미 육체가 죽은 잠자는 성도들이 먼저 일어나고 곧 이어 살아있는 성도들이 홀연히 "변화됩니다."  교회가 휴거 시 일어나는  부활은 육체적으로 죽은 잠자는 성도들에게만 해당됩니다. 우리 살아있는 성도들은 살아있기 때문에 부활하는 것이 아니고 홀연히 변화하는 것입니다. 부활한 성도들과 변화된 성도들이 함께 공중으로 들려 올라가서 주 예수님과 함께 있게 됩니다.

[고전 15:51]
51    보라 내가 너희에게 비밀을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잘 것이 아니요 마지막 나팔에 순식간에 홀연히 다 변화하리니

52    나팔 소리가 나매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고 우리도 변화하리라
53    이 썩을 것이 불가불 썩지 아니할 것을 입겠고 이 죽을 것이 죽지 아니함을 입으리로다

주 예수께서 공중에 다시 오시면 교회 성도들은 부활과 변화가 되어 공중에서 주님을 영접하게 될 것입니다.

[살전 4:17]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부활이 단 한 번뿐이라는  부르지저*님의 주장은 받아들이기 어렵습니다.

[고전 15:23]
20    그러나 이제 그리스도께서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 잠자는 자들의 첫 열매가 되셨도다
21    사망이 사람으로 말미암았으니 죽은 자의 부활도 사람으로 말미암는도다
22    그러나 각각 자기 차례대로 되리니 먼저는 첫 열매인 그리스도요 다음에는 그리스도 강림하실 때에 그에게 붙은 자요

24    그 후에는 나중이니 저가 모든 정사와 모든 권세와 능력을 멸하시고 나라를 아버지 하나님께 바칠 때라


부활에는 그리스도의 부활이 있고, 그리스도 강림하실 때 그에게 붙은 자들의 부활이 있고,

대환난 동안에 예수의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을 인하여 목 베임을 받은 자들의 부활이 있고,두 증인들의 부활이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흰 보좌 앞에서 영원한 심판을 받게 될 불신자들의 부활이 있습니다.

[계 20:11]
11    또 내가 크고 흰 보좌와 그 위에 앉으신 자를 보니 땅과 하늘이 그 앞에서 피하여 간데 없더라

12    또 내가 보니 죽은 자들이 무론 대소하고 그 보좌 앞에 섰는데 책들이 펴 있고 또 다른 책이 펴졌으니 곧 생명책이라 죽은 자들이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에 기록된대로 심판을 받으니
13    바다가 그 가운데서 죽은 자들을 내어주고 또 사망과 음부도 그 가운데서 죽은 자들을 내어주매 각 사람이 자기의 행위대로 심판을 받고
14    사망과 음부도 불못에 던지우니 이것은 둘째 사망 곧 불못이라
15    누구든지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한 자는 불못에 던지우더라